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폐증.아스퍼거 증후군 아동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2:26

    이 책은 자폐증아스페르거증후군 아동을 위한 사회성 향상 프로그램을 나중에는 책이었다.책의 초반에는 책의 지침 이과인 활용법 등이 과인되어 있었지만, 상당히 과인 장황한 설명이 되어 있어 읽기 어려웠습니다.곳곳에 난해한 부분도 있지만, 외국 책이라 문화적 차이"라고 소견해 전달했다.이 책은 스토리에서 배운다. 전천에 대한 대처. 실수. 과인과 과인의 고민. 축하와 선물 인간관계 기술과 우정 따돌림이나 어른들을 이해하는 것 등의 광범위한 범위에 대해 아동들이 어떻게 행동(가령은 소견이라고 표현)해야 하는지에 대해 과인이 되고 있다.책의 일부분을 사진으로 올려본다.


    >


    >


    >


    >


    다양한 스토리를 통해 사회성을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악수와 관련된 이스토리에서 자신감이 없어질 때, 자신감을 얻기 위해 인지행동치료와 같은 "먼저"연상을 할 수 있도록 훈련할 수 있다.​ 이 책 속에 샤워하는 10단계 같은 경우에는 욕챠무에 가서 문을 닫는다.부터 시작할 것이다."이칸단계는 샤워를 짧게 하고 욕실을 이용하는 것"이라는 부분도 느낄 수 있다.사람들에게는 당연한 1를 이렇게 하그와잉씩 설명하고 가르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라는 것이 안타까울 수도 있고 지도하는 입장에서는 피로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이 책은 확실히 고기능 자폐와 아스페루가ー 사람들 때문에 그아잉옹 책이라는 것이었다 스토리로 지시할 것 설명하고 이해하고 바꿀 수 있는 인지 능력 있는 사람들이었다.본서의 요지는 뇌의 공감능력 부분이 결여되어 있다 하더라도 기술을 배워 인지적으로 대처하면 된다는 식의 것이라고 견해할 것이다.과거에 어느 자폐인이 쓴 책이든 대등한 맥락이 과도하다.그는 한센 사용 스토리의 90%이상을 책에서 본 글에서 스토리울했다고 할 것이다.하지만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다고..적재적소에 필요한 스토리를 끄집어내어 쓸 수 있는 것은 대단한 능력입니다. 능력입니다.!) 고기능 자폐과인 아스페르진 실거의 경우에는 지능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정스토리외려특정부분에 집중력이 높을 수 있다) 여러 사례를 접하고, 머리로라도 이해하고, 귀추에 대처할 수 있다면, 사회생활이 조금 더 편해지지 않을까 생각한다.​ 비고 기능(IQ70이하)동료들과 부모님은 큰 도움이 안 되는 것 같다.아이들이 고란 이스트리를 듣고있어야할 집중력과 인지능력이 없었기때문이었던 몇부분은,부모님이 읽고,내 아이의 귀추에 맞춰 사용할수도 있는데,그런 경우에는,ABA본이 더 적합하다고 스토리 하고싶다.+) 내 견해 자폐아스패진 실거의 가장 큰 문제점은 사회성이 결여되어 있다는 점이었다.아이의 사회성을 위해 부모들은 엄청난 노력과 희생을 할 것이다, 많은 부모들은 아이들을 위해 또래의 수업과 이과의 교우관계를 위해 여러 각도에서 노력하고 있다, 이전에 읽은 책에서 "사회성을 위해 많은 에너지에너지를 쏟았지만 아이는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다"며 "그 에너지에너지를 다른 일에 쏟는 것이 과인을 깨달았습니다"라는 글을 읽은 적이 있다.대등한 1들은 선배 엄마들도 들을 수 있었다.친구들과 교류하고 싶어서 집을 개방하고 간식을 준비하고 놀잇감을 재공격하는데, 정 스토리 결국 기에는 자기들끼리 놀기도 하고 외로워했어요."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는 부분이 있다"며 간접체험을 하는 계기가 되었다.쏟아야 할 에너지 팔꿈치는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과인은 교우관계에는 적당히 손상되지 않는 정도에만 주력하고 있다.행동하는 양상이 비슷해 보인 자폐 스펙트럼과 지적 장아의 칭구는 과인이 들어갈수록 확실히 개성이 과인타과처럼 보인다.동동이를 보면 기쁘고 어찌할 바를 모르는 칭구가 많지만 동동이는 무심하게 쓱 지과인 처가거인 무심하면서도 온몸을 다해서 피해가는 것을 자주 목격할 것이다.칭구들과의 교류는 그렇다 치더라도 이 사회에서 살아가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사회성과인 사회기술은 필요하다.사회에서 통용되는 1과 그렇지 않은 1. 스스로 해야 될 많은 1을 매 1장 1 가르치고 있지만... 솔직히 因과인은 역부족"이라는 견해가 많이 들린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