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대공원에서 다인용자전거 타고 보물찾기하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9:47

    부락운동가 양성교육을 받으면서 최근 더 깊이 소견하게 되는 것이 우리 부락!! 내가 사는 부락이다~!! 한 번도 깊이 소견해본 적 없고 그냥 막연하게 내가 사는 곳이라 소견하고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소견한 적이 없었다. 그러나, 교육을 받으면서, 점차 자신의 부락과 우리의 부락에 대해, 더욱 애정이 샘솟고, 감사한 마음을 느꼈다.그 중에서 우리 부락의 자랑은 역시 나쁘지 않고 인천 대공원이 가깝다는 것!!​ 1도 1~아침 늦잠을 자서 1어 나는 우리 아이들과 나쁘지 않아는 인천 대공원에 가고 킥 보드를 타기로 했다. 언덕을 넘으면 지름길로 고쯔파로 갈 수 있게 우리는 20분 정도 걸고 인천대 공원에 도착했어요^^​ 우리가 이렇게까지 1하 상사된 이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갑자기 오 한상차림 행사가 있고 인천 대공원에 미리 동안 우리 언니가 급의 전화가 와서는 "최근 여기 개그맨 이용징과 이진호와 카드 가든 있어~"라는 한마디에 급의 날고 감 후후이용징과 이진호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자넬 자귀 나무 아니며 실물을 보고 싶다는 말에 킥 보드 두개 갖고 날지. ​ 그런데... 도착하자마자 가버려서 사진만 보고 아쉬움을 달랬어 ᄒᄒᄒ ᄒᄒ


    >


    어쨌든 우리가 온 목적은 우리끼리 놀고싶었기 때문에 ^^;; 아쉬워하는 아이들 때문에 내가 집에서 준비하고 온 보물을 찾으려는 것~!​ 구역을 정하고 업무 6개 준비하고 온 종이를 당싱무 자신 쉽게 감추어 두고--.이게 뭐냐고 덩심무 자기 재밌게 찾는 우리 아가들~


    >


    >


    정이 이야기를 금방 찾아버려서 꼭 이 다음에는 어렵게 숨기겠다고 다짐했지.그래서 킥보드를 타고, 다인용 자전거를 타자는 아이들의 이 이야기에~급 다인용 자전거 빌려주고 자전거 타기~오르막이 많아서 그런지 허벅지가 찢어질지....ᅲ


    >


    >


    >


    >


    천천히 자전거를 타며 주변을 보니 단풍이 여보들이나 예쁘게 물들어~ 생각없이 시를 쓰고 있고 ᄒᄒ 아이들도 따라 시를 써보기 시작해~~!! 우리 유빈이의 시~나미의 잎이 갈아입고 있어.이제 곧 가을이 오네일년 후에 다시 만나자."어서 겨울아 "짧지만 표현력이 돋보인 동시 ᄏᄏᄏ 다음엔 시집 하나를 가져와서 다같이 읽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인천대공원 #개그맨이용진 #개그맨이진호 #킥보드타기 #다인용 자전거 #보물찾기 #단풍구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