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소마 줄거리, 결스토리있소음. 축제 속 숨겨진 진짜로 풍습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0:28

    미드 소오마 Midsommar, 20하나 9​


    영화 미드소마의 줄거리, 결야기가 있다. 축제 속에 숨겨진 진짜 풍습은?


    줄거리가 너희들의 감각을 마비시키는 공포! 축제가 끝난 인기전에는 빠짐없이 올 수 없다.​ 90년에 한번 9개 열리는 미드 소마에 초대된 6명의 friend들 선택된 자만이 즐길 수 있는 충격과 공포의 축제가 다시 시작되 ​ ​


    * 이 포스팅에는 영화의 스포일러와 결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는 대니(플로렌스 퓨)는 조울증을 앓고 있는 동생 테리가 자신의 자살을 할까봐 걱정하면서 남자 친구 크리스티안(잭레이그대)에게 불안한 심정을 보이며 위로받고 싶다는 것.그리고 한편으로는 크리스티 앤을 그뎀 자신의 가정 1에 깊이 관여시키고 크리스티안이 토쟈싱에 가냐고 보고 불안하기도 하고요.​ 대니의 소견대로 크리스천은 대니와 헤어진 소견을 무려 1년간 하고 있었습니다.크리스티안이 떠서 자신에게 갈까봐 불안해 하는 대니는 동료에게 전화를 걸어 호소해 보지만, 동료는 배려가 없는 크리스티안과 헤어지는 것이 좋다는 이 이야기를 해 주는 거죠.​는 통곡하며 기독교인들에게 전화를 건 데니쵸은이 이야기, 결국 의미심장한 눈 1를 대니에게 보낸 동생 테리는 부모의 방에는 차에 시동을 걸어 둔 채 호스를 연결하여 자동차 배기통에서 자신 오는 매연을 부모의 방에 넣어 두고 자신은 호스를 입에 물고 내 가스가 새고 자신에게 가려고 테이프까지 붙여서 자살을 합니다.


    >


    크리스티안과 친구 마크(윌 폴터), 조쉬(윌리엄 잭슨 하퍼), 펠레(빌헬름 브롬글렌)는 펠레의 고향에서 축제가 열리면 친구들을 초대했고, 본인 중 크리스티안이 친구들과 여행을 간다는 사실을 알게 된 대니는 크리스티안에게 쓸쓸한 전갈을 표현하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어떻게든 이야기를 마무리 짓고 싶은 대니와 그냥 피하려는 크리스티안이 대조적이라고나 할까.결국 크리스티안은 대니에게 다 같이 여행가자고 제안하고 섹시한 스웨덴 여자를 꼬셔서 놀려고 했던 마크는 실망합니다. 하지만 펠레는 오히려 대니와 함께 스웨덴에 가는 것을 당신들은 나쁘지 않아요.


    >


    펠레의 고향 스웨덴 홀이 헬싱글랜드에 도착, 대니와 크리스티안이기 때문에 친구 사이에서도 헬싱글랜드에 들어서는 순간 화면이 거꾸로 두꺼워 보인다고 합니다.한번 들어가면 못 온다고 했는데 세상이 두텁게 잡혀버려 본인 오본인 생각이었습니다.대니는 우울증과 혼자 싸우다가 슬퍼서 눈물이 날 것 같으면 혼자 본인과 깎으려는 모습을 보이거든요. 그 순구에는 남자 친구 크리스티앙의 호작을 거절하거든요.


    >


    홀이 헬싱랜드에 도착한 그들은 펠레의 고향 친구 잉그마르가 데려온 다른 친구 사이먼과 코니와도 인사를 나누지 않고 누운답니다. 이렇게 대마초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피우는 게 아니라 먹는 걸로요.이렇게 정신은 반쯤 나쁘지 않은 상태에서 하야 하야하면서 대니는 나쁘지 않고 자연과 하나 아름다워지는 듯한 환상을 보기도 한답니다.팔에 잔디가 자라서 나쁘지 않아요.하지만 순간 대니는 우울해지고 크리스티앙 대신 펠레가 대니에게 다가가 위로하기도 한답니다.펠레는 대니에게 호감이 있는 것처럼 보여요.크리스티안은 모르는 대니의 삶 하나를 챙겨주기도 하거든요.이렇게 해서 크리스티안에게 대니의 친부모라고 귀띔해 줘.


    ​ 72살이 되면 어떻게 되겠느냐고 묻는 스토리에 펠레는 죽 소음을 암시하는 제스처를 합니다.


    >


    평화롭기만 했던 호르가에서 곧 피에 대한 소원이 불기 시작합니다.바로 72세가 된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절벽에서 떨어져서 자살을 하기 때문입니다.할머니는 다행히도? 즉사했지만 할아버지는 다리가 부러진 채 죽지 않고, 이 모습을 본 사람들은 커다란 망치를 가져와 몇 번이나 머리를 때려 죽입니다.충격에 빠진 친구 중에서도 잉그마르가 데려온 사이먼과 코니는 충격에 빠져 마을을 떠나려는 거예요.충격에 빠진 새로운 사람들에게 나쁘지는 않은 사람만의 오랜 풍습이라고 말하면서 홀은 인생주기 끝에 이른 분들이라며 그 사람들에게는 자살이 큰 기쁨이며 고통과 공포와 수치 속에 죽는 것이 아니라 생명을 주는 것이라고 말합니다.충격을 받은 대니는 펠레에게 촌락을 떠나겠다고 하지만 오히려 펠레는 나쁘지 않고 이곳이 자랑스럽다고 말합니다.그리고 나쁘지는 않다의 부모님은 불타서 죽었다고 말하면서 나쁘지는 않다, 누구보다 대니의 고통, 감정을 잘 안다라고 이야기하십니다.호르가에서 나쁘지 않다를 받아줬고 내 것 네 것으로 싸우지 않는 가족이 생겼다며 가족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존재라고 말해줬기 때문에 당신에게도 가족이 필요하다며 손을 꼭 잡아줬다고 합니다.


    >


    한편, 조쉬는 호르가에서 논문을 준비하는 데 열중했습니다.자기 안에는 크리스티안이 스스로 논문 주제를 홀가로 잡아야 한다고 시치미를 떼고 조쉬가 홀가에서 논문을 준비했다는 사실까지 모른 척해요.촌락의 장로들에게 홀가를 주제로 논문을 써도 된다는 허락이 떨어지는데, 조쉬의 단독이 아니라 크리스티안과 함께 준비하라고 합니다.​


    그러나 호르가에는 철저한 작정 아래 근친상간으로 만들어진 루벤이 있습니다.근친상간에 의해 만들어진 루벤은 단독의 세계를 살아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누구나 루벤에게 관심을 갖고 있지만 루벤이 만드는 경전은 섬기면서 살고 있습니다.


    >


    >


    영화 미드소마에서는 그림이 드문드문 과인이지만요.그 그림대로 영화도 그래서 진행될 거예요.예를 들어 사랑하는 남자를 자기 것으로 만들기 위해 자신의 sound부분의 털과 생리구멍을 먹이는 그림은 충격적이기도 합니다.파이를 먹던 크리스티안은 그에게 관심을 보이는 마야의 털을 입으로 뽑기도 한답니다.그리고 며칠 뒤 호르가에서 마야의 커플 만들기가 승인됐다며 크리스티안을 따로 호출하기도 합니다.그 순간 크리스티안이 대니와 연인 사이라는 걸 잊어버렸어요. 약혼했다는 사이먼은 코니만 남기고 잠시 후 코니도 물 마시기인가 홀가 사람들에게 죽임을 당한 것 같다는 의견이 나오기 시작할 거예요.또 마크는 홀가의 여자 부름에 따라 그라인드해서 돌아오지 못하고, 조쉬는 경전 촬영을 못한다고 했지만 욕심부려 돌아오지 못합니다.근데 어차피 다 죽이는 사람들이었어요 어떤 이유로 말하겠어요.


    >


    마지막까지 남아 춤을 추는 사람만이 할 수 있는 5월의 여왕을 뽑는 행사로 약초를 넣은 물을 먹고 춤추기 시작합니다. 그치만, 그렇게 하면 호가에서는 자꾸 뭔가를 먹이거든요. 어쨌든 정 이야기, 결국 마지막까지 춤을 추며 살아남아 5월의 여왕이 된 대니는 나쁘지 않아도 모르게 스우에ー뎅이스토리울하고 이해할 때까지 합니다.​ 5월의 여왕이 된 대니는 허 루카의 사람들에게 후한 대접과 보살핌을 받게 됩니다..5월의 여왕이 축복을 주지 않으면 안 된다며 대리를 끌고 가 그 동안 크리스티안과 마야의 기괴한 연대가 시작된답니다.역시 한나 크리스티안에게 음료를 권하고 향을 짜는 냄새를 맡게 하고, 무엇에 홀린 것처럼 크리스티안은 알몸의 여성이 지켜보는 중심 마야와 관계를 맺게 됩니다. 이 중에서 나이 든 벌거벗은 할머니는 크리스티안의 엉덩이를 밀어주기도 합니다.마야는 크리스티안의 사랑이 아니라 아이만을 원했어요.한편 하나를 마치고 고장으로 돌아온 대니는 이상한 sound를 듣고 sound의 장소로 향합니다. 크리스티안이 마야와 관계있는 모습을 열쇠구멍을 통해 모두 보게 됩니다.충격을 받은 대니는 통곡하고, 대니와 함께 있던 여자들은 대니와 일마 sound가 된 것처럼 함께 울고 슬퍼해 줍니다.누군가에게 기대어 위로를 받고 싶어하던 대니가 그토록 원하는 제대로 된 위로를 받은 것 같아요.


    >


    >


    영화 미드소마의 거짓 없이 결국 마야와 관계를 맺은 담을 알아챈 듯한 크리스티안은 알몸으로 뛰어든다고 합니다.그래서 몸을 숨기기 위해 달려간 친구가 죽어 있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조시의 몸이 거꾸로 선 듯 발 한쪽만 나 오고 있는 모습과 등 가죽이 친구라고 진 채하홀더에 메어서 눈에 꽃이 꽂히고 있는 사이먼을 받은 크리스티앙 그 때문에 그 같은 기독교인을 발견한 홀이 사람들은 크리스티 앤을 기절시키고 이에키울하고 개인 단체를 움직이는 1 못하는 상태로 만들어 버린답니다. 눈을 뜨고 기절한 크리스티안의 눈을 감았더니, 화면이 어두워지는 센스 마치의 화면을 보는 제가 눈을 감는 듯한 고민을 살짝 받았습니다.​


    호르가에 새 피와 새 여왕을 데려온 펠레에게 칭찬도 잊지 않는 장로 결국 축제라는 이름 아래 호르가의 숨은 진짜 풍습은 인간의 희생양이었군요.​ 새로운 피의 순환 때문에 9명의 희생이 필요, 이 중에 허 루카의 사람들이 4명(지원자 두명과 채용하기 두)외지인들이 4명(마크, 조쉬, 사이먼, 코니)5월의 여왕 다니가 선택한 사람은 크리스티안 이같이 9명의 사람들은 아무런 잘못 없이 들어갈 수 없다는 곳으로 들어가고 크리스티안은 곰 가죽을 쓰고 버립니다. 마을 한가운데 곰이 케이지에 갇혀 있었습니다.곰 또한 제물로 쓰이기 위해서였던 것 같습니다. 곰이 착하고 착해보여서... 슬펐답니다ㅜㅜ​ 9명의 희생양 산사람 3명 허 루카의 지원자 두 사람과 크리스티안 허 루카의 지원자들에게는 주목에서 얻었다며 공포가 사라진다며 입에 약을 넣어 주지 않는군요.저는 독약인 줄 알았어요. 불을 지를 줄은 몰랐거든요.결국 공포가 사라진다는 약을 먹어도 타오르는 불 앞에서는 두려움을 느끼고 괴로워하며 죽어가며 비명을 지른다고 한다.이 비명을 들은 호르가 사람들은 자신들이 불에 타는 것처럼 몸을 뒤틀며 sound를 외칩니다. 이윽고 불이 모든 것을 삼키고 없어질 때, 대니는 미소를 짓는다고 합니다.


    앞서서 펠레가 대니를 위로해주면서 본인의 부모님도 타죽었다고 이야기 했었는데 그럼, 아마 펠레의 부모는 외지인이 되어 희생이 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것처럼 보였군요.홀이 사람들이 본인을 가족으로 받아들이느라 힘들었다고 이야기 하는 걸 보면 이야기예요.그렇다면 5월의 여왕이 된 대니는 허 루카에서 살아 남을 가능성이 있네요.공포라는 느낌보다는 '고어'장면이 기분 나빠서 영화 도중에 과민한 그림과 짐작이 가지 행동이 추저분하다'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결국 사이비 종교라고 소견이 있었지만, 사이비 종교는 것이 안과에서 끝까지 잘 포장했던 같은 거죠?영화 이야기와는 달리 영화 속 영상미는 정말 예뻤고 결국 대니는 어떨지 궁금했어요.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미드소마보다 유전이 더 좋았네요.앨리 에스터 감독의 다른 영화 유전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