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디오니소스 빌보드 리뷰/단연 돋보이는 새로운 sound악시도!/그럴 줄 알았다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2:41

    https://youtu.be/6최초 GqJQfklk8


    빌보드 #방탄소년단 #디오니소스리뷰가 제 소견과 가무가 같아서 가져왔습니다.


    >


    리뷰이다 이 트럭에서 가장 특이한 예술적 선택의 디오니소스는#미남자처럼 80년대 록/힙합 사운드의 영향을 받은 그의 초기 소리액에 대한 회귀처럼 보이기도 한다.디오니소스는 BTS 초기시대와 같은 정체되지 않은 태도를 보이지만, 이번에는 강박적인 사랑보다는 창작 과정과 예술성에 대해 예기하고 있다.이 트럭을 디오니소스라고 부르는 것은 그들이 나이를 먹었다는 것을 알리는 타이더 스탬프가 될 수도 있었고 상남자(BOY IN LUV) 시절 이 그룹의 몇몇 멤버는 술을 마실 수 있는 성년의 나이가 아니었다.역시 이 그리스 신의 다른 아이덴티티(디오니소스는 극장의 신, 해방의 신, 중성적인 신을 포함하는 여러 이름을 가진 가면을 쓴 신입니다.)를 나타내는 것일지도 모른다.디오니소스로 앨범으로 끝나는 것은 그들이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는 것과 예전에 억제되었던 정체성을 찾아가고 있다는 것일지도 모른다.그들은 더 나은 것을 발견하고, 그 어느 때보다 두려움 없이 당당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나감을 갖고 있다.그들은 사랑이 넘치고(BOY WITH LUV) 세계 어디를 가나 그들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HOME) 여전히 더 큰 변천을 만들고 영향을 주기를 갈망한다.(MAKE IT RIGHT)


    >


    리뷰 2가 앨범의 마지막 곡인 디에서 소스는 이 그룹의 야망을 가장 잘 보인다. 역시 상상력에 있어서는 BTS의 곡 중 단연 돋보인다.쉽게 말해, 이 곡은 BTS가 최근까지 발표한 곡 중 가장 기이한 곡이자 이 앨범의 가장 긴 곡이자 마지막 스토리로 다가올 좀 더 야생적인 조사의 전조일 수 있다.그리스 와인의 신(방탕과 무절제를 상징)의 이름을 딴 디오니소스는 파티곡처럼 들리지만 그들만의 방식으로 소음악을 계속 만들려는 그들 본인의 열망에 초점을 둔다.여기서 주된 숨은 이유는 절대 멈추지 않는 소음악적 야망은 그들에게 영감을 계속 준다는 것이었던 디오니소스는 깊은 뜻 없이 마시고 마시고 하는 외침처럼 단순한 파티의 음악이기도 하지만, 의미 있는 소음악을 만드는 것에 대해 목소리를 높여 온 그룹 멤버 슈거가 내가 유아기 돌이든 예술인이든 무엇이 소중하냐는 문구는 상당히 자아성찰의 순간에 들린다.디오니소스에서 그들이 음악하는 잔(SHOT)은 단순한 잔보다 더 큰 의미를 지닌다.이 곡의 가사 컨셉보다 더 폭넓은 것은 다양한 부분의 후크, 클리핑된 문구, 트랩 브레이크 다운, 심심하기 시작할 때를 대비해 더블터입니다. 드럼에서 치열한 파이널 코러스의 이 곡의 구성이었다 ​ 단 4분 정도의 곡이지만, 디오니소스는 멀티 흥미 있는 소음처럼 열리고 7명의 멤버 전체 빨리 청천의 접근에 기여한다.디오니소스는 BTS의 소음악 제작의 전환점이 될 수 있다.그들은 창조적으로 좀 더 깊이 생각하고 조사적인 작곡, 구성 그리고 획기적인 장르를 시도하기를 원한다. BTS가 디오니소스를 다음 프로젝트의 발판으로 활용한다면 맵 오브 서울 페르소 본인보다 더 과감해질 것으로 기대한다.Map of persona가 Love yourself Answer보다 더 많은 위험을 감수했듯이.BTS는 슈퍼스타덤에 오르는 동안 한번도 월계관 위에서 쉰 적이 없다.디오니소에서 판단하면, 그들은 당분간 대중음악에 대한 새로운 시도를 계속하지 않을 것이다


    >


    이번 앨범 중 자신은 디오니소스를 가장 좋아했다.그들의 소음악을 들으며 자신감이 많은 마미로서 장르가 다소 낯설기도 했지만 디오니소스만은 귀에 들어왔다. 개인적인 개인적인 멋이겠지만, 내가 뮤직의 멜로디와 리듬이 너무 좋았어.거기에 가사를 보고 난 뒤에 방탄소년단! 하는 감탄을 멈출 수 없었다.이들이 선보이는 소음악의 열정과 무대에 대한 사랑, 그리고 그 소음악과 무대를 함께 즐기는 팬들에 대한 보답이 전체가 담긴 뮤직이라고 소견했다. 그 뜨거움을 디오니소스에게 표암했다고 소견하고 혼자 기뻐하며 죽었다. 창작의 고통에 대한 어려움과 소음악에 뒤지려는 그들의 가치, 시대의 호령과 가치에 대한 표현 또한 그들의 내면을 드러내면서 자신의 거짓도 없애려는 자신과의 소통을 녹이기 위해, 어느 정도, 자신의 아이를 이용해 소음악을 만들 것인지 디오니소스를 통해 그대로 다가오는 듯했다. 슈거는 약간 술에 취한 것 같은 모션으로 내가 어린 아이돌이든 예술가든 뭐가 중요해.외로운 해의 예술도 이 정도면 과소음일 테고, 과소음 yeah 새로운 기록은 나쁘지 않고, 과싸움 yeah 축배를 들고, one shot 허자신, 나는 여전히 목의 예기랄 랩을 해주고 있는데, 그들의 마음이 전부 전달되어서, 나는 특히 디오니소스가 좋았다. 특히 자신 그들의 마음을 잘 전하고 싶다는 마소움을 완전히 푼 디오니소스 무대는 1시작부터 자신의 눈물을 불렀다.아... 어린 아이돌의 춤과 퍼포먼스에도 눈물이 나는구나... 그게 어떤 식으로든 최선을 다해서 최고를 보여줬을 때는 감동하는구나...머리카락이 나이고 연민을 느껴본 상념이었다.그런 자신의 소견을 누군가 일목요연하게 전문적으로 표현해 달라고 소견했더니 또 다른 #빌보드가 해줬다. ​


    >


    이런 분석을 빌보드에서 하는 게 좀 현명하다.세계적인 아티스트이기 때문에 세계 유수의 매체, 문화잡지책인 sound 악미디어가 심층적으로 다뤄주어서 정말 기쁘지만, 우리의 아티스트에 대해 이렇게 분석해 주는 우리의 기사는 만편이 아닌 것 같다.우리 기사중에 이런 기사를 내가 못찾았나? 며칠전에는 좀 수상하다는 반응을 보인 sound낙매체가 있어서 다소 의기소침했지만... 디오니소스에 대한 생각은 다를것 같았다.전문적이든 보편적이든 인간이기 때문에 갖는 보편적인 생각은 있다고 믿는 편이었고 디오니소스는 분명 달랐다.그리고 디오니소스의 sound악과 무대에 대해서는 다른 평가가 있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이런 기사들을 보면 뿌듯하고 만족스럽다.본인은 디오니소스 중독.이러한 "sound락"을 남성 아이돌 그룹을 통해서 만나는 것은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남자 아이돌 무대를 보고 눈물을 흘린 경험은 매우 충격적인 개인적 경험이었다. 플라보니소스를 통해 앞으로 본인의 올 방탄소년단의 sound 악에 대한 기대는 더욱 높아졌다. 세계적으로 너무 본 거대한 sound악의 한 영역을 차지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본인 같은 아미도 아닌 마미팬의 생각은 먼지처럼 가볍지만 그들의 sound악으로 인해 전혀 느끼지 못했던 감성을 채우고,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존재감 없는 팬들도 많지 않을까. 해서 디오니소스의 찬송가를 빌보드로 정리했습니다.디오니소스에 대한 만족 디오니소스의 더 큰 기대는 계속돼야 한다.^^ #BTS #진 #제이홉 #남준 #슈가 #종국 #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