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수술 PITA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8:15

    편도수술 PITA 수술로 안전하게!- 하본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


    안녕하세요 하과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오항상은 만성 편도염을 치료하는 편도 수술에 관한 예기를 하고자 합니다. 편도염을 치료하는데 수술이 필요할까? 의견을 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러나 만성 편도염으로 인해 편도비대증이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편도수술을 통해 편도를 절제하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만성 편도염으로 인한 편도비대증은 성인뿐만 아니라 소아에게도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인데, 오항상은 편도수술이 필요한 이유와 소아가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편도수술 PITA 수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만성 편도염을 오래 앓으면 코골이 및 수면 무호흡증, 구강호흡 등의 증상이 과인인과인과중염과인 축농증이 자주 재발하기도 한다. 그 외, 여러가지 부작용과인 합병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만, 편도 수술 PITA 수술이 필요한 경우를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삼출성 중이염이 재발되고 아데노이드 비대증을 수반하는 경우-잠 잘 때 코가 심하고 내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 때(학습장, 어린 아이, 집중력 저하, 성장 저하 등의 원인이 된)-평상시의 예는 잠을 잘 때 입으로 숨을 하는 경우(치아 부정 교합, 안면 변형 발생 가능)-1년에 4회 이상의 고열을 동반한 급성 편도염이 바루 셍후와루 경우


    >


    위와 같은 경우에는 소아라도 편도 수술 PITA 수술을 통해 적극적으로 만성 편도염을 치료하는 것이 좋지만, PITA 수술은 대부분 소아 환자에게만 적용되는 편도 부분 절제술로 편도피막을 남기고 편도의 실질 조직만 제거하는 수술이다. 고주파 수술 장비의 코브레이터를 이용하여 수술을 하고, 편도피막을 보존함으로써 구강근육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통증 및 출혈이 적어집니다. 또 회복도 빠르지만 수술 31이후 1조의 식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을 받는 아이뿐만 아니라 간호를 해야 하는 부모님께도 버흐(후)가 적은 수술이다.


    >


    편도수술 PITA 수술은 전신마취가 필요한 수술인데 구역반사(외부에서 들어온 이물질을 저지하려는 반응)를 막기 위해서이다. 구역질이 생기지 않으면 수술 중에 생기는 출혈이나 불치의 분비물이 기도로 옮겨질 수 있기 때문에 전신마취로 진행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일프티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는 수술 전 충분한 검사를 통해 마취에 대한 이상유무를 확인한 후 수술을 시행하므로 전신마취로 인한 후유증이 나쁘지 않고 합병증이 다소 거의 없습니다.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 보다 안전한 환경 속에서 편도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편도 수술 PITA의 수술의 권위자 쥬효은로 부원장이 있던 우리의 원인 나쁘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은 개원 이후 고 목 귀 질환의 수술 5만건 이상, 고 목 귀 질환의 외래 진료 환자 수 222만명 이상의 비교 불가능한 치료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풍부한 치료 경험을 포함하여 선진 의료 기술, 최근 의료 장비 등을 바탕으로 한 환자별 맞춤형 치료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재발률은 오전고 치료 효과는 뛰어난 만성 편도염 치료가 가능할 것이다. 역시 수술의 경우, 수술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전문가만을 집도하고 있어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편도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하과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은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국내 최초의 이비인후과 전문병원으로서 의료전문인력, 임상경험, 의료의 질, 의료서비스 수준 등의 엄격한 기준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했습니다. 그 때문에 이비인후과 질환 치료의 전문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만큼, 보다 신뢰도가 높은 편도 수술 PITA 수술이 가능하다. 유아들의 올바른 성장을 방해하는 만성편도염과 편도비대증을 보다 안전하게 치료하고 싶다면 저희 하과인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으로 내원하셔서 신뢰할 수 있는 편도수술 PITA수술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